"오키나와 스피드 렌터카" 에서 "포르쉐・BOXSTER" 으로, 츄라 우미 수족관, 古宇利島까지

ポルシェ ボクスター.jpg

"오키나와 스피드 렌터카" 에서 "포르쉐・BOXSTER" 으로, 혼자 멋대로 츄라 우미 수족관과 古宇利島에 갔다했다.

이번은 홀로 여행이므로 부담없이 차를 빌려 가려고하고, 여러가지 오키나와 렌터카 회사를 찾아 보았습니다 만, "오키나와 스피드 렌터카" 라는 오픈카 전문 임대 회사를 발견. 게다가 금액이 놀랄 정도로 싸다!

것으로, "포르쉐・BOXSTER" 결정입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오키나와 스피드 렌터카" 에 연락하여 달라는 것이 었으므로, 비행기를 내려 짐 대기 시간에 도착 하였음을 전화로 연락했습니다.
맞은 위치를 지정 되었기 때문에 짐을 받아 지정 장소까지 향해 가면
무려 이미 맞이가 도착했습니다 잖아요! ! 깜짝!
"오키나와 스피드 렌터카" 의 이름의 유래는 이런 곳도 있으니까 냐고 혼자서 납득 해 버렸습니다 w

주요 렌터카 회사 이라든가라고 잠시 기다리게되었습니다 만, 여기는 절차도 빠르고 편안합니다. 금액이 너무 싸 걱정하는 부분도있었습니다 만, 다음에서도 지난 한해 택 네요!

2 월의 오키나와. 셔츠는 出歩け 있지만 아직 수영에 이른 계절입니다.
새빨간 "포르쉐・BOXSTER" 2 월의 맑은 공기 속에서 당연히 오픈 해 오키나와 북부의 츄라 우미 수족관, 古宇利島을 목표로합니다. 오키나와의 기후 만하네요.

우선 츄라 우미 수족관을 목표로 차를 몰고 있습니다. 오키나와를 유도 딱 좋은 거리감입니다. "오키나와 스피드 렌터카" 출발하자마자 고속 입구가 있기 때문에 길을 방황 것도없고, 썩지입니다.
오키나와 자동차 도로를 그대로 북쪽으로 향합니다. 오키나와의 바다를 곳곳에 보면서 나고시 당에서 빨리 봐.名護湾 따라 도로를 해안 북쪽으로 가면 드디어 츄라 우미 수족관이 보입니다.

늦은 아침에 대해서는했지만 수족관은 그리 혼잡하지 않고 천천히 볼 수있었습니다.
식사는 카페 오션 블루에 취했습니다. 고래 상어와 만타 등 거대한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엄 치는 쿠로시오의 바다라는 대형 수조에 접한 카페에서 수조 측이라고 덥석 물고기들을 볼 수 있으므로, 즐겁습니다. 언제나 혼잡하지만 오늘은 수조 때 좌석이 잡힌 때문에 운이 좋았어요.
오키나와 것으로 아무래도 식사는 타코 라이스 같은 것이되어 버리는 w

내가이 수족관에서 좋아하는 것이 상어 전시인데, 상어 피부를 거친 만지거나
둥글게되었다 상어 인형 등도있어 꽤 재미 있습니다. 내가 상어 좋아하는 것도있어서 그런지 만명에받는 것은 없을지도 모르지만 ... w

수족관을 나오면, 나머지는 古宇利島까지 드라이브합니다.
古宇利島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유명 드라이브는 최고군요.
오픈 한 "포르쉐・BOXSTER" 의 경쾌한 주행이 기분입니다.
몇번해도 경치가 좋다. 정말 치유됩니다.

드라이브 후 차탄 호텔 힐튼까지갑니다.古宇利島에서 약 1 시간 반 정도 걸립니다 만,
귀가도 마찬가지로 황혼 이전 名護湾 해안을 기분 좋게 날립니다.

차탄 힐튼 대해 체크인 후 방에 짐을두고되면 프론트 전에 이그제큐티브 선셋 라운지로 향합니다. 술 등을 마시 며 석양을 즐길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만 ...
불행히도 오늘은 일몰을 깨끗하게 볼 수 없습니다 네요 ... 그런 날도 있습니다.

왼손쪽에는 힐튼의 새로운 호텔 차탄의 더블 트리도 건설중인 것 같고, 앞으로 하와이 하와이안 빌리지처럼 차탄 힐튼 더욱 크게 활기가 될 것입니다.

스파클링 와인 등을 가볍게 죽여 적당한 애피타이저 등을 꼬집었다 후에는
선셋 워크를 통해서 해안을 걷고 아메리칸 빌리지까지 나가고 있습니다.

차탄 힐튼에서 아메리칸 빌리지에 인접 해 있기 때문에 밤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의 여행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런데, 나머지는 미국 틱한 네온이 빛나는 밤의 도시로 내보내는로합니까?!

포르쉐・BOXSTER 터보
점명1박3박7박비고
27,648JPY67,824JPY148,176JPY(Toyota CROWN)
31,320JPY76,680JPY144,936JPY(Toyota CROWN)
23,760JPY64,152JPY144,936JPY(Toyota CROWN)
27,000JPY63,720JPY137,160JPY(Toyota CROWN)
28,080JPY69,120JPY169,120JPY(Nissan FairladyZ)
오키나와 스피드 렌터카12,939JPY25,876JPY53,914JPY

2018 년 4 월 16 일부터 4 월 23 일까지 이용

2018 년 3 월 30 일에 인터넷으로 예약 한 경우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